Aslan Lion

POD사업에 적절한 10가지 틈새시장

by kokh

구글 트렌드 검색을 기반으로 작성한 것이다.

https://trends.google.com/trends/?geo=KR

1-2. 애완동물-강아지, 고양이

고양이와 강아지는 여전히 잘 팔리는 틈새시장이다. 왜냐하면 애완동물은 보는 순간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그것이 구매욕구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참고) 성공하는 디자인의 조건

1. 이 디자인이 소비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가. 그래서 구매욕구가 일어나는가.

2. 이 디자인은 혁신인가, 모방인가. 

아이디어) 이미 있는 그림을 아트화한다. 'fiverr.com'에서 디자인을 해 줄 프리랜서를 찾아 의뢰하여 작업할 수 있다. 

아이디어) 1:1 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만든다.

 

3. 망가

일본의 만화이다. 그런데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높다. 망가는 이중틈새로 적용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애완동물을 망가로 아트화하면 애완동물을 좋아하고, 망가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2배로 올릴 수 있다. 

아이디어) 디자인을 할 때 한 가지 틈새만 하지 말고, 두 가지 틈새시장이 모두 들어가는 디자인하라. 

 

4. 돈(주식,비트코인 등)

 

 

5. 가족

 

 

6. 생일

 

 

7. Streetwear

스트리트 패션(Street Fashion, Streetwear)이란 단어 뜻 그대로 길거리 사람들의 패션을 일컫는 말이다. 보통 패션 하면 유명 디자이너들의 오트쿠튀르나 프레타포르테를 통해 전개되어 일반인들에게까지 전해지는 하이패션의 형태를 띄지만 스트릿 패션은 청소년과 같은 젊은 층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생겨난 일시적 유행 패션이 역으로 오트쿠튀르, 프레타포르테 등의 하이패션에 영향을 주는 보텀 업(bottom up) 현상으로 이어지며, 이를 하이패션과 구분짓기 위해 생겨난 용어이다. 젊은이들의 길거리 유행으로 시작되는 패션 분야이기 때문에 정의는 상당히 애매하다. 또한 유행을 따라가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는 어떤 아이템이 스트리트 패션이라고 불리다가 그렇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고, 갑자기 스트릿 패션으로 불릴 수도 있다. 

 

8. TikTok Trend

 

 

9. 게임

 

 

10. 당신이 좋아하는 틈새시장

 

 

블로그의 정보

ASLANLION

kokh

활동하기